Tuesday, November 08, 2011

미국에서 겨우살기 - 4


















<그림을 누르면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왼쪽은 겸이, 오른쪽은 가을이의 작품입니다.
제목은 자화상과 나의 꿈.
겸이의 아래 그림은 도형에 색을 칠한 것인데
색이 참 화려하고 이쁩니다. 그러고보니
아래 그림이 가려졌네요.
가을이의 꿈은 새가되어서 날아다니는게 꿈이랍니다.

이번 주부터 summer time이 해제되었습니다.
새벽별보면서 학교 다니던 아이들이 해가 뜬 후에 학교에 가게 되어서
너무 좋아하네요. 저도 이제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게 된 듯 ...

가을이는 여기서 테니스와 골프를 배우고 있습니다.
겸이도 골프를 한번 시도해봤는데 클럽을 휘두르는게 너무 버거워서
못하고 가을이만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골프는 아이들만 무료로 가르쳐주시는 할아버지에게 배우고
테니스는 체육을 전공하는 교회 형제에게 무료로 배우고 있습니다.
테니스 코트에서 지언이는 가장 어린애입니다.
무엇이든 배우고 싶어하는 욕심이 좀 걱정되지만
정말 열심히 하기 때문에 그만두라고 말하기도 어렵네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니까 앞으로 2주후에는 레슨이 끝이 납니다.
최근에는 지언이 친구 아빠가 늘 데려다 줘서 요즘
지언이의 골프가 얼마나 좋아졌는지 모르고 있네요.
오늘도 레슨이 있는 날인데 오늘은 같이 가서 격려해줘야 겠습니다.
이 녀석은 부모의 격려와 상관없이 뭐든 열심히 재미있게
하는 것 같아서 참 부럽습니다.

No comments: